자주하는 질문 FAQ

원달러샵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구매한 상품과 다른 상품(오배송)이 왔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4-25 18:18: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

배송 완료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마이쇼핑 > 주문내역]에 환불/교환 접수 가능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에 의거하여 배송 완료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수령한 상품이 표기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는 환불/교환 신청 가능합니다.)


[환불/교환 신청 시 유의사항]

∙ 상품은 모니터의 해상도나 사이즈 측정방법에 따라 상품설명 페이지에 기재된 내용과 실제 받으신 상품이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환불 접수일 때는 배송비는 고객부담

∙ 상품에 따라 TAG, 라벨 등의 훼손이나 구성품, 사은품 누락, 수선, 세탁, 폐기 후에는 반품 불가 

∙ 환불/교환 상품이 정상배송으로 확인되면 상품 반송 또는 환불 거절이 진행 될 수 있음


※ 상품에 따라 환불/교환의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품 상세설명에서 기재하고 있습니다.

※ 수령한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마이쇼핑 > 환불/교환요청] 시 상품이 명확하게 보이도록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자세한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전화(1544-6240)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032.546.9399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 12:30 ~ 13:4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gloryart@hanmail.net

계좌안내

농협 301 - 0166 - 5166 - 31

예금주 : (주)케이앤에스컴퍼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