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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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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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구매한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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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22-04-25 18:2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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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마이쇼핑 > 구매내역]을 통해  환불/교환 요청


받으신 상품이 불량이거나 파손되었을 경우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마이쇼핑 > 구매내역] 에서  환불/교환 요청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물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모바일 앱 [마이쇼핑 > 고객센터] 내 1:1채팅상담 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환불/교환 신청 시 유의사항]


∙ 상품 특성에 따라 불량판정서 등의 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상품의 상품설명 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ex. 전자제품의 경우 불량판정서 필요)

∙ 사용미숙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을 위해 반송할 경우, 상품의 특성에 따라 환불/교환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마이쇼핑에서 환불/교환요청 시 상품이 명확하게 보이도록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화물/설치, 냉장/냉동/신선, 해외직배송, 해외구매대행'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업체측에서 반품상품 확인 시 하자여부가 확인되지 않으면 별도의 배송비 청구 및 환불/교환 거절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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